홈 > 어울림센터 운영을 > 대관시설 이용안내

대관시설 이용안내

어울림센터 운영

대관시설 현황

1F

공유주방(1층)

  • 면적 : 66㎡
  • 내용 : 주방설비 및 테이블
  • 적정인원 : 18명

2F

다목적홀(2층)

  • 면적 : 66㎡
  • 내용 : 교육장 운영(책상 및 의자), 빔프로젝트, 스크린
  • 적정인원 : 24명

대관신청절차 및 이용안내

대관 신청 방법

  1. 신청일시 : 사용일 3~7일 전
  2. 신청제한 : 1인 예약횟수 무제한
  3. 신청방법 : ① 이화정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사무국 전화 및 어울림 센터 홈페이지 게시판 접수 → ② 카드 및 계좌이체(1시간 이내 결제) → ③ 확정 문자 안내
  4. 대관허가 취소 등의 사유로 인해 유휴공간이 발생한 경우에는 수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5. 신청시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

시설 이용 시간

구분 공유주방 다목적홀
주중(월-금) 주말(토, 일, 공휴일) 주중(월-금) 주말(토, 일, 공휴일)
시간 09:30~17:30 토,일,공휴일 운영기관과 협의 09:30~17:30 토,일,공휴일 운영기관과 협의

※ 공유주방 대관 이용수칙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해 주세요.

시설 이용 요금

  • 공유주방 : 1시간당 20,000원 기준요금 40,000원(기본 대관시간 2시간)(2시간 이후부터 추가이용시 시간당 10,000원)
  • 다목적홀 : 1시간당 15,000원 기준요금 30,000원(기본 대관시간 2시간)(2시간 이후부터 추가이용시 시간당 10,000원)

결재 방법 및 취소

  • 최소 2틀전까지 결재 완료시 예약 됨
  • 카드 결재(방문), 울산페이(방문), 계좌이체
  • 취소시 사무국으로 전화 해주세요

환불 안내

  • 사용일 기준 3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 : 전액환불
  • 사용일 기준 2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 : 100분의 50을 반환
  • 사용일 기준 1일 전 및 당일 취소하는 경우 : 환불불가
  • 단, 당일예약 시 2시간 전은 전액 환불, 1시간 전은 100분의 50을 반환, 그 이후는 취소불가

대관시 준수사항

  • 대관시간에는 준비 및 정리시간이 포함됩니다.
  •  본 협동조합은 세금계산서 의무 발행기관으로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고유번호증을 반드시 제출 하셔야 합니다. 위 서류가 없는 기관 및 개인에게는 개인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  •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은 실제 대관사용일 이후 발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대관료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• 대관사용 후 정리정돈 및 책상/의자/마이크 등 기자재 정위치 바랍니다.
  • 대관시 음향, 빔프로젝터, 책상 등을 이용자가 직접 세팅합니다.
  • 작동 오류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문의하시면 해당 거점시설 담당자가 안내해드립니다.
  • 폭언, 막말, 모욕 등의 행위시 이후 대관사용이 제한됩니다.

쓰레기 분리수거 안내

  • 대관 후 발생하는 일반쓰레기 및 음식물쓰레기는 대관자가 봉투를 지참, 분리 배출해야 합니다.
03_04_대관시설 이용안내
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
2 secret 공유부엌 대관합니다. [1]2024-05-131
1 secret 대관신청 [1]2024-04-0412